본문 바로가기

수제담배

수제담배를 아시나요? 논산 수제담배 전문점 시가통

논산 수제담배 전문점 시가통

 

 

충청남도 논산에 수제담배가게가 오픈 했습니다.
시가통이라는 수제담배 가 생겨났네요 ^^

담배값도 많이 오르기도 했고
담배에는 인체에 해로운 유해성분이 참 많죠...
타르등 화확물질이 많은 담배보다는
이왕 못끊을 담배라면 타르등 화확물질이 적은
천연담뱃잎으로 만들어 피우는 수제담배를 태우세요.

그러면 논산에 오픈한 수제담배 점문점을 소개합니다.

논산 중앙로 374-1  길에 위치...
오거리 에서 내동 방면으로 가다보면 한 3~400 미터 지나 첫 교차로 신호를 지나서 바로 좌측(영창피아노옆)에 있습니다.
오거리 에서 한우명가(구 삼성 디지털 프라자) 방면으로 가는길에 보시면 좌측으로 있습니다.
주변에는 침례교회와   굿샷 스크린 이라는 스크린 골프 치는곳이 있습니다.

 

논산 수제담배 전문점 시가통 논산

 

시가통이라는 간판과 수제담배 전문점이라는 문구의 간판이 환하게 비추고 있네요.
풍선 간판도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네요.,

 

 

옆면에서도 찍어 봤어요...
밤에 플레시 모드라 잘 보이진 않지만 논산점 이라고도 적혀 있네요.
시가통이라는 수제담배 체인점 인가 봅니다.
대박 나라는 화환도옆에  보이네요 ㅎㅎㅎ

 

담뱃잎을 세절하는 기기 입니다.
애초 담뱃잎은 엄청큰 잎파리로 되어있어요
이것을 잘 말라고 훈연하여 담배의 맛을 내거나 향을 내는데요.
잎파리 상태로 온 담뱃을을 갈아야 담배를 만들수 있습니다.

 

 

수제담배를 튜빙(제조)하는 기기 입니다.
총 세대가 진열되어 있고 여유로 한대가 더 있다고 합니다.
대략 4~5분에 한갑 정도를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건 반자동 튜빙 기기 입니다.
위의 튜빙기는 연속적으로 만들수 있다고 하면
아래의 튜빙기는 하나씩 수동으로 말수 있다고 합니다.
익숙해지면 오히려 쉬울수도 있지만 ^^ 그만큼 손이 많이 간다고 합니다.

 

 

여러 종류의 필터가 진열되어 있네요.
필터마다 달라서 맛과 순하고 강한 정도가 다르다고 합니다.

 

담배 케이스도 진열되어 있습니다.
요즘 담배 갑에 혐오스런 사진들을 사용해서 담배갑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커피와 차를 마실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있네요.

지나가시는 길이라면 커피한잔~~ 마시러 가보세요~~~

 

 

 

 논산 분들은 한번 놀러가 보세요~~~ 
어짜피 못끊는 담배라면 차라리 유해물질이 적은 천연 수제담배 어떠세요 ^^


 

 

 

논산 수제담배 전문점  시가통

연초 튜브 문의

연초, 튜브, 튜빙머신, 튜빙기, 담배케이스

충청남도 논산시 중앙로 374-1 시가통 ( 영창피아노 옆 )

논산수제담배,  논산 수제담배, 수제담배논산, 수제담배 논산

'수제담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논산 수제담배 시가통(수제담배논산)  (0) 2017.03.21